어린이 사랑과 존중, 명지초등학교 교육의 시작입니다.

공지사항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 설명회 안내

조회
: 1,814
작성자
: 이윤정
작성일
: 20-10-20 17:26 트랙백

예비 학부모님들의 본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명지초등학교의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설명회 일정을 안내해 드리니 살펴보시고 명지교육에 동참하실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하여 모든 학교교육 일정을 교육부 방침을 준수하며 변경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님들께선 궁금한 점이 많으실테고 염려도 크실것입니다. 

감염의 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워낙 가변적이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는 대면과 비대면을 모두 고려하여 계획을 하였습니다.

대면으로 진행할 경우 안전을 위하여 1회에 선착순 50명 이내의 최소 인원을 모실 수 밖에 없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4차례의 설명회 참가 신청 접수를 받아보고 희망 인원이 많이 넘칠 경우엔 설명회 차수를 늘리는 방안도 고려하겠습니다.

만일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어 비대면으로 설명회를 하게 된다면 유튜브로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신입생모집요강, 안내 책자 등의 관련 자료나 설명회 세부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년엔 설명회날 외에도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명지교육에 대해 알아보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셨는데 올해는 그럴수없기 때문에 학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명지의 다양한 교육활동을 계속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 전화 문의 하신 분들께 안내해 드렸던 시간 일부가 변동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신청은 10월 26일(월) 오전 9시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