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사랑과 존중, 명지초등학교 교육의 시작입니다.

교목실

내 영혼이 주님을 기다림이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더 간절하다. 진실로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더 간절하다. (시편130:6)

조회
: 4,287
작성자
: 최재원
작성일
: 16-04-19 08:55 트랙백

내 영혼이 주님을 기다림이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더 간절하다. 진실로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림보다 더 간절하다. (시 130:6)

My soul waits for the Lord more than watchmen wait for the morning, more than watchmen wait for the morning.

 

파수꾼이 밤새 성을 지키는 데 가장 필요한 것은 아침이 올 때 까지 힘들고 어려워도 참고 견디며 성을 꿋꿋이 지키는 것이다.

만약 파수꾼이 힘든 것을 참지 못해 도망가거나, 졸음을 참지 못해 잠을 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적군이 쳐들어 오는 것을 막을 수도 없을 것이고,  성안의 사람들이 평안하게 잠 잘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파수꾼이 아침에 교대할 사람을 기다리며 춥고 어둡고 긴 밤을 잘 견딘다면 성 안에 있는 사람들은 기쁘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파수꾼과 같다.

 파수꾼이 아침이 반드시 올 것을 믿고 기다리는 것처럼 하나님이 우리에게 승리의 기쁨을 주실 것을 믿고 힘들고 어려운 일들을 참고 견딜 수 있다.

때로는 힘들고, 포기하고 싶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이런 일을 잘 참고 이겨낸 후에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실 기쁨을 생각하며 참고 견디는 사람들이 되자.

 믿음 가운데 인내하는 사람은 반드시 승리한다. 그리고 인내하는 사람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진다. 하나님은 지금도 믿음 가운데 인내하는 사람을 찾고 계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