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사랑과 존중, 명지초등학교 교육의 시작입니다.

명지소식

2024학년도 명지 꿈나무들의 입학을 축하합니다!

조회
: 313
작성자
: 방효애
작성일
: 24-03-12 20:19 트랙백

명지 새 가족

2024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합니다!

202434일 희망찬 봄날,

어린이 사랑과 존중을 교육의 출발점으로 삼는 사랑의 학교 명지초등학교에 123명의 꿈나무들이 입학을 하였습니다.

작년 추첨일 이후부터 또 어떤 귀염둥이들이 들어올지 명지 가족 모두는 설레는 맘으로 고대하며 기다려 왔고, 선생님들은 날마다 새 가족 맞을 준비를 열심히 해왔습니다.

입학식 날,

드디어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얼핏 보기에도 커 보이는 명지 교복을 입고는 엄마, 아빠 손잡고 가족들과 함께 등교한 예쁘고 멋진 어린이들!  어느새 가족들과 떨어져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줄 맞춰 대기하다가 명지오케스트라 연주에 따라 씩씩하게 입장하는 그 모습이 너무나도 의젓해보여 대견했습니다.

입학식은 기도국민의례설립정신 낭독이름표 달아주기교직원 소개학교장 축사선배들의 축가와 축하영상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똘망똘망 초롱초롱한 모습으로 입학식 내내 귀 기울여 경청하며 대답도 씩씩하게 참 잘하는 게 역시 명지 새싹들이구나 싶었습니다.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함박 미소 머금고 멋진 포즈로 사진을 찍는 가족들 모습이 참 행복해보였습니다.

사랑스런 신입생들이 즐거운 명지동산에서 6년간의 명지교육을 받으며 튼튼하고 슬기롭게 성장하여 자랑스런 명지인이자 우리나라와 전 세계를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들이 되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